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가격부담은 줄이고 심미성은 높힌 세라믹.클리피씨 치아교정 인기
관리자 (jdentclinic) 조회수:557 추천수:0 119.193.10.151
2016-08-24 13:15:27

가격부담은 줄이고 심미성은 높힌 세라믹.클리피씨 치아교정 인기

 

외모와 첫 인상이 중요해지는 요즈음 삐뚤삐뚤한 치열, 덧니나 돌출입 등 부정교합으로 인해 치아교정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심미적인 이유도 있지만 치열이 고르면 외적인 요소 외에도 충치나 잇몸병 등의 치주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치과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방법도 다양해졌는데요. 보편적인 보철 교정 방식은 2년이라는 장기적인 계획으로 이뤄집니다. 외관상으로 좋지 않고 기간도 길어서 심미적, 시간적 제약으로 인해 선뜻 선택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심미성은 높이고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교정방법으로 최근 세라믹 및 클리피씨 등 방법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대학생이나 직장인의 경우 보철을 착용하기에는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어 세라믹을 이용한 교정방법을 찾는 추세입니다. 자신의 치아색상과 비슷한 색상의 장치를 부착하기 때문에 심미적 효과는 물론 비용적 부담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치아교정 방법입니다.

 

 

 

일산 제이치과에서는 세라믹, 클리피씨, 데이몬 교정 시 스크류비, 유지장치비 등의 추가비용 없이 모든 비용 포함 분납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가격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가격 뿐 아니라 치아교정에 특화된 3DCT, 모르페우스등의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 의료진에게 체계적인 진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산 제이치과는 치아교정 특성상 주기적으로 내원해야 한다는 점에서 보다 여유로운 진료를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야간진료뿐 아니라 일요일 격주진료를 시행하고 있어 보다 편안한 교정치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비용 없는 치아교정, 1:1평생 주치의를 만나보시고 싶다면 일산 제이치과에서 아름다운 미소 완성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