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안전성은물론, 심미성,내구성까지 갖춘 지르코니아크라운 임플란트 인기
관리자 (jdentclinic) 조회수:551 추천수:1 119.193.10.151
2016-09-23 13:14:17

안전성은물론, 심미성,내구성까지 갖춘 지르코니아크라운 임플란트 인기

 


올해 7월부터 적용된 임플란트 건강보험적용 기준이 확대됨에 따라 임플란트의 수요가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특히 이번 건강보험 확대를 통해, 안정성과 심미성은 우수하지만 부담스러운 비용으로 그동안 수요가 많지 않았던 임플란트 재료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상부 구조에 해당하는 크라운 제작에 쓰이는 재료 중 현재 가장 완성도가 높은 것으로 꼽히는 재료는 지르코니아입니다.

 


지르코니아는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생체친화적이라 안전성 높으며, 인공다이아몬드라고 할 만큼 단단해서 잘 깨지지 않아 안정적인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 안과 밖이 자연치아색과 가장 유사하여 잇몸이 검게 보이지 않고 변색이 거의 없어, 심미성이 중요한 앞니와 씹는 기능으로 강도가 중요한 어금니 모두에 가장 좋은 재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지르코니아 크라운은 심미성과 내구성을 고루 갖춘 재료임이 분명하지만 시술이 끝난다고 해서 모든 치료과정이 끝난다고 생각하는것은 금물인데요. 자연치보다 더 꼼꼼하게 사후관리를 진행할 경우 20~30년도 끄떡없이 사용이 가능하지만, 자칫 관리에 소홀할 경우 시술 1~2년 이내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임플란트를 오래 도록 건강하게 사용하기 위해선 본인 스스로의 관리가 매우 중요하며, 체계적인 사후관리와 첨단장비등을 갖춘 치과를 선택하는 것이 성공적인 임플란트 시술의 요건 중 하나입니다.

 


일산 제이치과에서는 보다 안전한 임플란트를 위해 보증서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임플란트 치료 이후에도 오랜기간 임플란트가 제역할을 할 수 있도록 책임관리를 해드리고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이치과는 임플란트 치료 특성상 여러번 내원해야 한다는 점에서 보다 여유로운 진료를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야간진료뿐 아니라 일요일 격주진료를 시행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시간대에 보다 편안한 진단과 치료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0]

열기 닫기